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2010년 선물! - #2


 

안녕하세요 레드페퍼 입니다. ^^

 

 선물 준비하기 1부는 어떻게 좀... 유용하게들 보셨나요?

 선물도 그냥 툭툭 주는것보다 다정한 말 한마디, 사랑표현 한번이 더 큰 점수를 따게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꼭! 그녀에게 사랑한다, 보고싶다 한마디씩 전하고 시작하자구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적당한 선물거리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자 그럼 들어갑니다~


 


 

 

남친이 준비할수 있는 선물 2탄.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그녀와의 특별한 날...

 

 

 그녀와의 100일, 200일, 300일, 1년, 2년, 3년, 4년 기념일들. 이것만 챙기기도 바쁜데 그녀의 생일, 그녀의 동생 생일, 부모님 생일, 더불어 여자친구가 어리다면 성년의 날, 가끔은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챙겨주기. 물론 여자들이 이벤트 해주는 남자를 좋아하긴 하지만 많은 수의 이벤트를 바라는게 아니죠.

 

한번을 하더라도 야무지게... 정성들여... 감동있게!

 


 

 

오 나의 꽃! 나의 사랑 그대여!


 


 

 여자들이 이 쓸모없는 꽃에 이상한 집착증세를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꽃은 감상 이외에 무엇인가 할만한 활동이 없군요!

 아, 아니네요. 꽃은 기를수 있죠.

 온실 속 화초라는 말 들어보셨죠?

 여자란 동물은 남자란 동물과는 달라서 자신이 '온실속 꽃'과 같이 사랑받고 보호받아야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꽃을 보면서 자신도 이 남자에게 사랑받고 보호받는 다는 느낌을 받는거나 마찬가지죠 ^^

 뭐 여하튼, 더불어 꽃이라는게 수많은 멘트중 그 자리에 어울리는 멘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기에... 여자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으로 남고, 그것이 퍼지고 퍼져 이렇게 모든 남자의 애용 아이템으로 거듭나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은 그녀의 졸업작품 공개. 철이는 정장으로 쫙 빼입고 나가네요. 어? 졸작가면서 맨손으로가는거야? 뭐? 초코렛 사간다구? 무슨 헛소리야 졸업식에 꽃은 당연하잔아~ 결국 철이는 인터넷으로 꽃다발을 그녀의 강의실로 주문하고

               그녀의 학교로 향합니다.

 

 

졸업식, 성년의 날 등 조금은 특별한 날이라면 우린 특별한 선물이 아닌 누구나 선물 해주는 꽃을 고르게 됩니다. 성년의 날 같은 경우는 향수나 지갑도 고르게 되겠군요. 위에서 말씀했듯, 꽃은 그 자체만으로도 여성의 감수성을 자극하게됩지요?

 

 그 순간! 킬링멘트(killing ment)하나 날려주면!

 여자의 온 몸에 소름이 돋고 동공이 확장되고 혈액순환이 왕성해지며 힘겹게 한마디 합니다..............

 


 

'오빠 오늘 왜이렇게 느끼해~?'


 

 

 농담이구요 ^^; 느끼함도 가끔은 신선함으로 다가올때가 있지요. 여자들은 자신을 소중히 여겨준다는 느낌을 받을때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니까요. 다소 느끼하다고 해도 가끔 그런식으로 어필해주면 좋아라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꽃선물도 조금은 특별해야 하니까요~? ^^

 


 

 

For You! 꽃배달 사이트 추천

 

■ 플라워365 : 플라워365 둘러보기

 

1년 365일 꽃배달 전문 온라인 서비스/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가입시 5천원 적립/ 상품구매시 5%할인, 10%적립/ 적립금 5만원 이상 현금 교환/ 기업회원 별도 적립율 협의/ 전국 500여개 가맹 화원을 통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저렴하고 신속하게! 라는 모토입니다. 제가 주목하는 점은 가입시 5천원 적립 +_+ 적립금 사용은 1만원부터 가능하지만... 꽃다발 하나만 해도 5만원~ 10만원(특정상품의 경우 더 고가 상품도 있습니다)정도의 가격이니 한번만 사면 다음번에는 만원이상 할인을 받을수 있지요! 또는 직업상 꽃배달을 자주 이용해야 하는 분들에게 유용할듯 합니다. 적립금 5만원 이상이 되면 현금교환이 가능하니.... 좋군! 더불어 난이나 화환, 분재등도 취급하고있습니다.

 

 

 

■ 예송코리아 : 예송코리아 둘러보기

 

세계특허보유된 온도 생화 장미(온도에따라 색이 변합니다), 야광 생화 장미등을 판매합니다. 회원가입시 적립금 5천원을 주고 상품 구매시 구매액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하며 상품평을 쓸때마다 1천원씩 추가 적립금을 주는군요. 적립금의 경우 5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좀 불편하지만서울, 수도권 지역은상품을 받기 4시간 전에 미리 접수, 결제 처리하면 당일에 받을수 있으며, 특화 상품이 야광 생화 장미는.... 둘만의 아늑한 여행의 밤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안성맞춤입니다! 베스트 상품을 보시면 5만원~8만원 대의 가격으로 꽃다발이 구성되어있습니다.

 

 

■ 아마란스 : 아마란스 둘러보기

 

요거 독특합니다. 비누꽃이라고 비누로 꽃을 만든 인조 장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들지 않는 사랑과 같이 시들지 않는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하면 수도권의 경우 당일 3~4시간 정도 소요면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급한 분은 3시간 배송상품존을 이용하여 좀더 빨리 수령이 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1만원~10만원 선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방향제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비누니까요. ^^ 무엇보다 시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기에! 그 아름다움을 오래토록 간직합니다.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늦은 밤 그녀와의 포옹. 나를 안고 뒤돌아간 그자리에 그녀의 잔향이 흩날려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 감질맛나는 느낌을 어째야 하죠? ^^ㅋㅋㅋㅋ

 

모처럼 여자친구와 쇼핑나갔다가... 지나간 인연의 향기를 느꼈습니다. 순간 너무도 강렬한 지난 시간들의 기억들이 마음의 댐을 넘어가려는 순간,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이 수문을 열어주어 기억들은 다시 마음의 저 건너 아랫마을로 내려가 버렸습니다. 철이는 이 소중한 사람에게 향수를 선물하려고 합니다. 행여 그녀가 그를 떠나도 그 향기는 철이의 기억속에 남아 그 향을 느낄때 마다 그녀를 만날수 있다는 작은 믿음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기억은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 모든 부분에 걸쳐 상대방을 기억하게 합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후각적 자극에 민감한데요. 사랑하는 연인의 얼굴은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지만... 그녀의 향기는 머릿속 한구석 깊은곳에 숨어있다가 비슷한 향기나 같은 향기를 맡는 순간, 잃어버렸던 그 순간의 기억들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이런 경험 다들 있으시죠? ^^

 

 그녀에게 향수를 선물하세요. 조금 더 특별히 기억하고 싶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꺼랍니다!

 


 

 

FOR YOU! 그녀를 위한 향수, 쇼핑몰 추천

 

■ 데메테르 데메테르 향수 보러가기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는 데메테르를 좋아합니다. 여타 향수처럼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와 같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이 변하는 향수가 아닌 단일 노트 향수입니다. 즉 향이 하나뿐이란거죠. 데메테르 향수의 장점은 '이 냄새는 OO의 향' 이라는 자신만의 향기를 각인 시킬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느껴본 향기로 거부감이 적습니다. 향수라기보다는 코롱에 가까워 휴대하고 다니면서 때때로 뿌릴수 있습니다. 향이 단일향인 만큼 지속시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으나 휴대가 용이하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단, 향이 단일향이다보니... 오래 쓰다보면 다른 향으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들때가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들의 구성을 보시려면 요기로!

 


 

 

■ 오센스 : 오센스 둘러보기

 

향수 전문 쇼핑몰입니다. 국내외 향수를 모두 취급하며, 각종 메이커 100%정품 향수를 미니어쳐부터 테스터까지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벤트 가이!

 

 

 


 

 

 재밌고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으련만... ^^ 재밌고 유용하셨나요?

 글재주가 없어서 편히 보실수 있도록 배려한다고 배려해봤는데 어떠실지.... ^^

 

 우리 사랑하는 연인의 소중한 날, 일반적인 배려차원의 선물이 아닌... 그녀에게 '그녀가 사랑받고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 는 점을 한번 더 느끼게 해주세요. 생각도 못했을때 해준다면 더 좋고! 행여 기대했다해도 사랑하는 당신의 마음이 담긴 선물과 말한마디에 실망감이나 짜증은 모래성처럼 부숴져버릴테니까요 ^^

 

 이제 이런 선물들을 해볼 날은 성년의 날 밖에는 없네요 ㅜㅜ

 아하 5월달은... 가정의 달이로군요 으히히^^ 좋은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발렌타인 전에 했다면 유용했을것을!! 다음번에는 뒷북없이 야무지게 글 올려드릴께요! 점점 밤이 다가오네요... 전 예약 발행해놓고 자러 가봐야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실제로 해봤던 이벤트/선물들이고... 레드페퍼와 잔뉴니의 면상떼기가 공개되는... 저에게는 모험적인 포스팅이다보니 ^^; 후후후 기대해주세요~!

그럼 모두~ 사랑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그녀를 위한 선물 포스팅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