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2010년 선물! - #1

 

 
 
안녕하세요 레드페퍼 입니다. ^^


 

 얼마전에 여자친구와 커플링을 맞추면서 여자친구와 만나오던 중에 선물했던 것들, 선물하려 했던 것들이 문득 생각나서 여자친구(애인)를 위한 선물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 보려구요.


 

 음... 모름지기 여자란 선물도 중요하지만 선물받을때의 기쁨, 감동에 홀딱 넘어오는거 아니겠습니까?


 

 여자친구의 기분 전환을 위한 선물,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 세가지 분류로 나눠본 선물 리스트를 통해 여자친구의 토라진맘도 달래보고 이번 기회에 휙! 잡아버리도록 해 보시죠!

 


 

 여자 친구 토라져있거나 울적해하고 있으면 남자들도 섭섭하기도 하고 괜히 우중충해 지잔아요? 그런 그들, 그녀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남친이 준비할수 있는 선물 1탄. 기분 전환을 위한 선물!

 


 

그녀의 기분 전환을 위해서라면...

 

 조금은 과한 장난으로 뾰루퉁해 있는 그녀. 괜스레 마법에 걸려 우중충한 표정의 그녀. 봄이라고 마냥 피곤해서는 놀러나가기도 귀찮아 하는 그녀. 왜인지 모르지만 아무튼 삐진 그녀!



 이리 저리 변하는 여자의 마음! 가디건으로 잡아보자!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녀들은 시시각각 장소마다 변하는 온도때문에 쉽게 추위를 느끼기도 하고 더위를 느끼기도 하죠. 초여름이면... 밖은 햇살 따뜻하다 못해 더운데도 건물안은 에어컨 바람으로 추울때도 있죠. 바깥의 더운 공기때문에 심기가 불편하실 때라면... 어김없이 실내 공기가 찬것만으로 여왕께서는 짜증을 부리기도 하시죠.


 '여긴 또 왜이렇게 추워?' 부터 심한 분들은 '추워서 밥못먹겠다. 다른곳으로 가자' 는 식으로 화풀이를 하곤 하지요.


 

오늘도 화가 안풀린 여왕님을 위해 철이는 아이템을 준비합니다. 그녀가 환절기에도, 더운 여름, 추운 겨울에도 체온을 유지할수 있도록, 약하디 약한 그녀의 피부를 자외선으로 부터 안전히 지켜지도록 그녀를 바래다 주고 집으로 가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디건을 주문 합니다.

 

 

 네 그래요. 여자분들은 주위의 변화에 남자들에 비해 상당히 민감합니다. 남자들은 체질적으로 주변환경의 변화에 따라 대처를 빨리하는 편이지만 여성들은 그렇지 못하거든요.

 

 신체적으로 약한 여성이 급격한 환경 변화에 노출됬을때 신경이 곤두서는것은 당연합니다. 안그래도 화장도 신경쓰이고 에어컨은 뭐 그리 빵빵히 틀어놓은건지... 괞히 알바생도 마음에 안들어지고 짜증이 날수 밖에 없는거지요. 더불어 해는 쨍쨍한데 이거 썬크림은 발랐지만 나의 백옥같은 피부 미용을 위해서는 어디 빨리 실내로 들어가고 싶고 남친은 몰라주고... 당연히 짜증이 나는거죠. ^^;

 

 요즘 환절기라 낮에 따뜻하다고만 생각하고 옷 얇게 입고 나갔다간 저녁에 낭패 보죠? 그런 여자친구를 위해 가디건 하나 장만해 주자구요~

 


 


 she's! 여성패션몰 추천


 

■ 헤이요 : HEYO 둘러보기

 

HEYO 쇼핑몰은 박경림(뉴욕스토리), 박수홍(뉴욕스토리옴므), 소유진(실버애플)등 유명연예인들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국내 1위의 매출실적, 브랜드 인지도등 국내 프리미엄 사이트 16개와 자체 쇼핑몰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2만원~5만원 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더불어 공동 쇼핑몰이기에 다양한 느낌의 상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구매 누적액수에 따라 최고 전상품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오코디
: Oh! cody 둘러보기

 

여성 패션 전문 쇼핑몰입니다. 주 타깃은 10~20대 초반. 가디건과 같은 아우터의 경우 1만원~ 3만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소화할수 있는 디자인들이 많습니다. 주로 발랄하거나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상품이 많습니다.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트렌디한 상품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나인걸
: 나인걸 둘러보기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입니다. 자체 생산 제품들이며, 셋트상품의 경우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주 타겟은 20대 중반 이상으로 보입니다. 오피셜룩의 옷들이 많이 보이며, 대체로 깔끔하고 품격있는 디자인입니다. 단가가 상당히 쌘 편입니다. 가디건과 같은 아우터들은 상품에 따라 3만원~ 10만원 상당 상품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물론 퀄리티는... 좋군요!

 

 

 



블랙퀸
: 블랙퀸 둘러보기

 

여성의류, 여성잡화 전문 쇼핑몰입니다. 자체제작 상품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주 타겟은 20대 초 중반 으로 보입니다. 여성 스럽거나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가디건과 같은 아우터의 경우 1.5만원~ 4.5만원대의 상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구매 누적액에 따라 최고 6%추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오가게
: 오가게 둘러보기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트렌드 상품을 지향하는 패션 전문몰. 오늘만 이가격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아이템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주타겟은... 상품의 컨셉트 자체가 다양해서 주타겟을 잡기가 다소 힘들었습니다만... 폭넓게 소화 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가격대는 1만원 이하부터~5만원대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오마이걸
: 오마이걸 둘러보기

 

명품 스타일의 보세 전문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위의 몇 쇼핑몰과 비교했을때 가장 트렌디한 상품이 많아 보입니다. 주 타깃은 유행에 민감한 20대. 주로 가격대는 2만원~5만원 정도의 상품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친구를 소개하면 15% 소개비를 주는 혜택이 있군요.(다단계야....? 덜덜)

 

 



부빅
: 부빅 둘러보기

 

쇼핑몰 모음 사이트입니다. 가지 각색의 쇼핑몰을 모아놓은 일종의 메타쇼핑몰(?)이랄까요 ^^; 워낙 다양한 쇼핑몰들이있어서... 가격대나 주요 타깃층은 선정하기가 힘드네요.

 



 


 

 

그녀의 소중한 피부를 지켜줘! 스킨 케어로 그녀 마음잡기

 

 

 아 오늘 이뻐서 어떻게 좀 안아보려고, 뽀뽀좀 해보려고 할때 마다 거부하는 그녀. 왜 화가 난걸까요? 아녜요 아녜요. 피로유수분 불균형, 잦은 화장으로 지친 피부를 가까이에서는 보여주고 싶지 않은 거랍니다!


 

 만날때 마다 뽀뽀도 못하게하고, 안지도 못하게 하는 이상한 그녀. 네이버형들의 도움을 구한 철이는 결국 그것이 피부트러블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여자의 마음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철이! 하루 빨리 그녀와 스킨십 나갈 생각에 꼼꼼히 따져보고 질러버렸습니다!

 


 

 여자분들 사실 이런데에 민감하다네요. 보여주고 싶지 않은 모습 보여주면 스트레스 받고, 피부상태 안좋아서 화장 안먹으면 데이트 나가는게 부끄럽고.

 

 더불어 그녀들의 피부는 온실속의 화초처럼 안전하게 지켜줘야만 하지요. 찬 바람에 쉽게 터버리고 더울땐 피지 분비로 화장한 얼굴이 기름칠되버리고, 중국 유해 먼지 폭풍인 황사때문에 피부는 유해먼지에 노출되고, 자외선에 노출되서 모공확장이 일어나지는 않을까 걱정 중인 우리들의 여자친구!

 

 

 우리들은 그런 여자친구들 배려할줄 아는 남자잔아요? 이정도 배려 못하면 그건 남자친구 아니잔아요? 그건 그냥 남자친구 아니라 어장관리지 ^^;

 자 우리! 그런 여자친구들 위해서 작은 선물 하나 준비합시다. 뭐 큰거 필요 없어요~

선물은 배려! 그리고 정성 아니겠어요?

 아니 왜들 그러세요? 그 동안 선물이라면 무식하게 큰 곰인형에 빼빼로 몇개 사탕 몇개 달린거 10만원 주고 샀던 사람들처럼?

 우린 그렇지 않잔아요~ 우린 로맨틱 이벤트 가이들 이잔아요~

 배려와 정성으로 점수 따자 이겁니다! 예!

 


 

she's! 여성미용관련쇼핑몰

 

 

에코케어 : 에코케어 둘러보기

 

천연기능성화장품 으로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천연 유효성분을 과학적으로 정제, 배합하여 피부과학을 실현하겠다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주요 화장품들은 3만원~4만원이며 세트구성 상품은 9만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BRCT : BRTC 둘러보기

 

Bio Remedies Therapeutic Cosmetics의 약어로 자연의 피부 친화적 조성물로 피부 케어를 도와 관리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코슈메슈티컬 브랜드입니다. 워낙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요. 여성 기초 화장품인 비비크림의 경우 4만원 정도의 상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리스킨 : 리스킨 둘러보기

 

훼이스타올로 한창 유명세를 떨쳤던 브랜드입니다. 천연섬유로 모공에 존재하는 노폐물을 깨끗히 제거하여 청결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훼이스 클리너, 타올의 경우 18000원으로 저렴합니다. 그 외에도 기초 화장품 및 클리너 등을 판매합니다.

 

 


 

코스미 : 코스미 둘러보기

 

화장품 단일 상품만 5천개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쇼핑몰입니다. 전 품목 최저가 판매를 지향하고, 취급하는 품목이 많다보니... 맘같아선 여러 품목을 소개해드리고 싶지만, 코스미에서는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10ml에 2만원정도인 제품을 10,9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싸지요? 배송비까지 해봐야 13,400원 이네요 ^^

 

 


 


 

 

 

선물에는 정도(正道)가 없다!

 

 


 이번에는 여자친구의 기분전환 겸, 그녀를 배려해 주는 남자란 어필하기 위한 선물들을 다뤄보았습니다 유용하셨나요? ^^

화사한 봄이 오면서 싱숭생숭한 그녀들의 맘을 잡아보기 위해 준비해본 포스팅이었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말씀드린바와 같이 선물에 정도는 없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가디건이나 스켄케어의 경우 지극히 저만의 판단이므로... 자기 여자친구는 자기가 제일 잘 아는거니까요^^

 자기 여자친구를 한번 더, 조금만 배려해 본다면 더 좋은 선물도 고르실수 있으리라 봅니다!

 

끝이 아니라구요! ^^ㅋㅋㅋ

 

 처음 포스팅 부분을 보면 아시다시피~ 이번 포스팅은 1탄일 뿐입니다.

추가로 준비한 2탄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3탄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 편을 통해

우리 마님들에게 이쁨 한번 받아보자구요~! ^^


 

 

 

그녀를 위한 선물 포스팅 예정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