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정보]서인영의 다이어트 성공기...바나나 다이어트로 몸짱되기!

 

 

 

바나나 다이어트로 두달동안 6kg을 감량

 

 인기 여가수 그룹이었던 쥬얼리의 멤버 서인영이 솔로 가수로 데뷔하면서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죠?

발라드 가수로 새롭게 행보를 바꾸면서 한번 이목을 끌고 청순한 이미지에 걸맞도록 체중을 무려 6kg이나 감량하며 이슈가 된 서인영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 합니다.

 

 

 아래는 바나나 다이어트로 20kg 감량에 성공하신분...

 

바나나 다이어트라고 해서 바나나만 먹은것은 절대! 아니구요. 닭가슴살, 바나나 등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해했다고 합니다.


 


 

 

바나나의 효과는?

 

 바나나는 지방,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고, 섬유질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한 영양과일입니다. 중칸크기 바나나 한개(126g)을 기준으로 칼로리 110, 탄수화물 20g, 식이섬유 4g, 당분 21g, 단백질 1g 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성인병에 좋은 칼륨이 450g 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입니다.

 

■ 변비예방

 바나나의 식이섬유에는 백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원할한 배변 활동을 촉진 시킵니다. 숙변의 제거를 통해 원활히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함으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 포만감충족

 다른 과일에 비해 탄수화물이 많은 편이지만, 식이섬유가 풍부해 위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위장의 포만감을 충족시키는 식품입니다. 포만감충족을 통해 과식, 간식을 예방할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 붓기예방

 바나나는 과일중 칼륨을 가장 많이 함유한 과일로, 칼륨은 체내의 나트륨을 체외로 배설시키는 역할을 하여 몸의 붓기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 근육의 긴장력 유지

 위에 언급된 칼륨은 근육의 긴장력을 유지시켜 탄탄한 몸을 만들어 줍니다. 즉, 살이 쳐지지 않는 몸을 유지시켜 준다는 말인데요. 바로 이 '근육의 긴장력 유지' 효과가 다이어트시 처지고 작아질수 있는 가슴을 지켜줄수 있는 바나나만의 장점입니다.

 

 

 

아래는 다이어트할때 필요한 가슴 운동과 습관에 대해 작성한 글입니다. 참고하시고 예쁜 라인 만드세요^^


2010/06/13 - [☺ 건강 정보/다이어트 관련] -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하면 가슴부터 작아지는 이유...?



 


 

 

바나나 다이어트 어떻게 시작할까?

 

 바나나 다이어트는 일반 원푸드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삼시 세끼를 정해진 식단대로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 세끼중 아침만 바나나를 섭취하게 되는데요 자세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래로~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 아침에 바나나 1~2개를 물과 함께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습니다. 바나나 이외에는 절대!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 점심, 저녁은 원하는 메뉴로 먹습니다. 하지만 되도록 열량이 높고 염분이 많은 메뉴는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 바나나 다이어트를 하다가 질리게 되면 식사방법에 변화를 줍니다. 바나나를 갈아서 주스를 만들어 먹는 다던지, 샐러드에 곁들여 먹는 등의 방법을 쓰게되는데요. 이때 꿀, 설탕과 같은 당분은 넣지 않으시는것이 좋습니다.

■ 좀더 강도 높은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저녁에도 식사 대신 바나나 1~2개를 물과함께 꼭꼭 씹어먹어도 좋습니다.

■ 특별히 운동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적지만 운동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바나나 잘고르는 법

 

 바나나는 구입시 완전히 노란빛을 띄는 바나나보다 약간 녹색빛을 띄는 바나나가 좋습니다. 노란빛의 바나나는 몇일 못가서 검은 반점을 띄며 푹~ 익어서 씹는 맛이 없어지죠? ^^; 되도록 상온에서 보관하시는것이 좋기때문에 살짝 녹색빛을 띄는 바나나를 구매하셔서 3~4일 동안 드시면 제일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그간 떠돌던 다른 다이어트와 비교하면 부담이 적은 편인 다이어트 방법이네요. 원푸드 다이어트의 일종이지만 식단 전체의 관리가 필요한것은 아니기 때문에 먹고 싶을때 먹어주면 되고, 바나나 자체가 아침에 1~2개만 먹어도 충분한 포만감을 가지게 만들어주니 실제로 식사 한끼보다 열량도 적은 편이고... 아침을 먹기 바빠서 못먹고 점심에 폭식하는 경우도 예방할 수 있겠네요. 더불어 식사를 걸렀을 때 다음 식사때 먹은 음식물의 지방이 고스란히 체내에 쌓이는 늘어나는 점을 고려하면... 아침을 간단히 바나나 1~2개 먹고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보여집니다.

 


세간에 떠도는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슈화된 다이어트는 성공시의 감량효과는 탁월하지만 요요현상, 추후 관리 부족으로 부작용을 가져오게 되어 성공확률이 높지 않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다이어트법은 자신의 체질을 정확히 파악하고 정확한 관리를 통해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전문가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보다 성공률 높은 다이어트를 시행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체질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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